SK텔레콤의 'T건강걷기' 이용자 100만 명이 지구 둘레 620바퀴 거리를 걸어 100억 원의 혜택을 받았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T건강걷기 X AIA Vitality'(이하 'T건강걷기') 가입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T건강걷기'는 걷기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서비스로, SK텔레콤이 AIA생명, SK C&C와 손잡고 지난해 8월부터 시작했다.'

SK텔레콤 분석 결과, 가입 고객들의 이용률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입자 절반 이상이 매월, 네명 중 한명은 매일 'T건강걷기'를 이용해 국내 건강 App중 가장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다.'

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혜택이 제공돼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

고객들이 받은 혜택은 누적 350만 건, 3월 한 달간 90만 건에 이른다.'

매주 걷기 미션 달성자의 비중이 가장 높은 연령대는 50대(36%)로 20대(18%)의 2배를 기록했다.'

미션을 달성한 고객의 걸음을 거리로 환산하면 지구 620바퀴(약 2천400만km)에 달한다.'

'T건강걷기'는 SK텔레콤 고객이 'T건강걷기' 앱을 다운받고 주간 미션(주 단위 걷기목표)을 달성하면 매주 3천 원, 월 최대 1만2천 원씩 총 6개월간 통신요금을 할인해주는 서비스다.'

통신요금할인 혜택을 원하지 않는 고객은 ▲파리바게뜨 커피 1잔 ▲11번가 3천 원 할인 쿠폰 ▲크린토피아 세탁 4천 원 금액권 중 한 가지를 선택 가능하다.'

생활 속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네 가지 혜택이 제공되며 이 중 75%의 고객이통신요금 할인을 선택해 출시 후 8개월 간 약 81억 원의 통신요금을 할인받았고, 전체 고객이 받은 혜택은 100억 원이다.'

SK텔레콤은 주간 미션 달성 시 별다른 추가 절차 없이 익월 통신요금이 자동 할인되는 편리한 방식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영남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