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30지구 신포항로타리클럽 제29·30대 회장 및 임원·이사 이·취임식 성료
“사람을 향한 봉사, 세상을 위한 변화” 새 회장 김경훈 취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실천
2025-06-17 김소헌 기자
국제로타리 3630지구 신포항로타리클럽은 지난 12일 포항 라메르웨딩 6층에서 제29·30대 회장 및 임원·이사 이·취임식을 성대히 개최했다.
본 행사에는 280여 명의 회원과 내빈이 참석해, 이·취임을 축하하고 새로운 출발을 함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30대 김경훈 회장이 공식 취임하며 클럽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김 회장은 취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클럽이 육성하고 있는 포항대학교 로타랙트 및 포항예술고등학교 인터랙트 소속 장학생, 그리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학생 등 총 9명을 선발하여 43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자매마을인 죽장면 월평리와 관내 사회복지시설 4개소에 지원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대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김경훈 신임 회장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신뢰와 우정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진정성 있는 나눔을 실현하고자 한다”며 “사람을 향한 봉사, 세상을 위한 변화의 중심에 신포항로타리클럽이 우뚝 설 수 있도록 책임과 열정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신포항로타리클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