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오중기 위원장, “국비 예산확보에 전력”... 포항시 국비예산 정책간담회 참석
상태바
민주당 오중기 위원장, “국비 예산확보에 전력”... 포항시 국비예산 정책간담회 참석
  • 김창숙
  • 승인 2019.10.0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항시 2020년 국비확보 정책간담회’에 참석한 오중기 위원장./더불어민주당 포항북구 지역위원회 제공
8일 9시 포항시청 대회의실에서 ‘포항시 2020년 국비확보 정책간담회’가 열렸다.

더불어민주당 포항시 북구 오중기위원장은 모두발언을 통해 “내년 예산에 미반영되거나 추가로 논의된 지역현안 사업에 대한 예산확보로 이어지도록 집권여당으로서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더불어민주당 포항북구 및 남구울릉군 지역위원장과 당소속 도의원, 시의원 및 포항시 이강덕 시장 및 국․본부장 등이 모여 2020년 국비예산 확보현황과 증액 건의 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였다.

오중기 위원장은 “포항에서 처음으로 여야가 함께하는 자리가 마련된 만큼 실질적 협력을 통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히며, “무엇보다 포항시민의 삶의 질이 높아질 수 있도록 시와 적극적으로 협의하겠다”고 여야 협치 의지를 확고히 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포항시는 포항지진특별법, 포항-영덕 고속도로 건설, 철강기술혁신 산업생태계 강화사업 등 시정 주요 현안사업을 보고하고, 국비확보 현황과 국비건의 사업에 대해 건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